신화 & 오해

당사는 방문판매 및 기금모금을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직접 판매 능력 또한 마찬가지이며 열심히 일해야 하고, 인내하고, 목표로 삼은 곳에 판매를 하지 못한 날에도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독립계약활동가들이 한 구역 안에서 팀으로 일 하는 동안에도 하루의 일정 부분은 스스로 일하게 됩니다.

이런 이유들에 의해 사람들과 만나고 그들의 경험을 공유하고 조언을 구하고 다른 성공한 사람들에게 자극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독립된 지점인 독립계약활동가들은 이런 목적을 위해서 보통 아침 미팅을 가능하게 하도록 계약되었고 당사 네트워크 안의 대다수의 독립계약활동가들은 그들이 유용할 수 있다고 깨닫게 됩니다. 이것은 역시 제품이나 자선 캠페인에 어떠한 변동사항이 있을 시 매우 쉽게 알 수 있도록 하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애프코코리아는 스스로 한 해 동안 다양한 행사들을 개최하여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사람들이 서로 만날 수 있도록 하고, 애프코가 어떻게 그들의 비즈니스 발전을 지원하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하며 직접판매 산업에서 성공한 사람들에게 배움을 얻고 영감을 받고 자극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당사는 이런 환경이 모든 사람들의 취향에 맞을 수 없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는 현재 열심히 자신의 일을 즐기고 있는 전세계 수천명의 독립계약활동가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애프코그룹의 모델은 자주 오해를 받거나 명확하게 설명되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대면판매와 기금 모금활동은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것이 아님을 명시했음에도 애프코의 모델에 대해서 긍정적인 인상을 받지 않은 몇몇 사람들이 가끔씩 좋지 않은 평가를 온라인상에 표현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글이나 평가에는 애프코가 하는 일에 대하여 완전하게 또는 정확하게 표현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글들은 과거 또는 현재에 애프코 내에서 긍정적으로 일하고 있는 수천 명의 독립계약활동가들의 경험에 대한 평가를 반영한 것이 아니며, 당사와 29년이 넘는 세월 동안 함께 사업을 했던 누구나 알 수 있는 이름의 많은 고객들이 당사를 선택한 이유와 사실에 대하여 전혀 설명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애프코코리아는 다단계 회사가 아닙니다. 다단계 방식은 사람들로 하여금 먼저 개인적인 재정적 공헌을 하도록 요구하고 다른 사람들을 그들의 사업으로 끌어 들임으로써 금전적인 보상을 받습니다.

애프코코리아의 운영 모델 안에서는 그 어떤 누구도 이런 방식으로 금전적인 보상을 받을 수 없으며 사업에서 개인적인 재정적 공헌을 절대 요구하지 않습니다.

애프코그룹은 당사가 운영되고 있는 모든 나라에서 모든 부문에 대한 관련 법과 직업규약을 준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